고객센터

#
  • 플라이굿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몇번인가요?
  • 실명인증이란 무엇인가요?
  • 게시판이나 메일 답변은 항상 받을 수 있나요?
  • 고객지원센터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ID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비밀번호를 분실하였는데 어떻게 재설정 하나요?
  • 회원정보의 주소와 전화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 하고 싶어요.
  • E-mail 주소가 변경되었습니다.
  • 탈퇴했는데 메일을 받았습니다. 혹시 제정보가 삭제되지 않은건가요?
  • 신용카드 분할 결제 자주 하는 질문
  • 결제창이 열리지 않거나 결제창에서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뭔가요?
  • 구매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나요?

최근본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1 / 0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TOP
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