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결제 보장 | 전상품 무료배송 | 매일 특가
고객센터 1800-8912
안전결제 전상품 무료배송 매일 특가
냄비, 팬, 사발용 실리콘 클립온 채반, 국수, 파스타, 핸드헬드 배수구, 1 개
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해외배송 5~10일 무료배송 상품번호 1005006752440993

냄비, 팬, 사발용 실리콘 클립온 채반, 국수, 파스타, 핸드헬드 배수구, 1 개

23% 7,300 9,503원
★ 4.7 ·리뷰 1.5천개 · 1만+개 판매
색상 선택
수량
1
배송 안내

배송 소요: 5~10일 (해외배송)

✓ 무료배송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상품 하자: 무료 반품 + 전액 환불

단순 변심: 국제반품비 고객 부담

간편결제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SSGPay 페이코 토스
후기작성 포토후기 1,000원 / 일반후기 500원

해외직구 안내
4.8
인증된 구매 후기 1,487개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구매후기
모두(1487) 사진 리뷰 5별 4별 3별 이하
색상:검정색

생각했던것보다 크네요. 작은냄비에는 쓰기 힘들고 큰냄비에서는 클립이 좀 빡빡하게 들어가면서 딱 고정이 됩니다. 스파게티나 짜파게티 같은거 물버릴때 활용도가 좋을것 같네요. 사이사이 구멍은 살짝 큰편이라 쌀알같은건 안될것 같고 딱 야채 씻기, 면 행구기 정도에 좋은것 같아요.

리뷰 사진 리뷰 사진
색상:회색

집에 있는 냄비 2개로 시험해봤는데 클립이 있어 잘 고정됩니다.

리뷰 사진 리뷰 사진 리뷰 사진
색상:회색

마음에 잘 들어요!

리뷰 사진
색상:회색

아직 사용 전이긴 하지만 비빔면 만들 때 짱 편할 것 같아요!
소재가 실리콘이라서 말랑말랑하고 집게 부분도 단단해보여요~ 👍

리뷰 사진 리뷰 사진 리뷰 사진
색상:회색

감사합니다.

리뷰 사진
색상:회색

비빔면이나 짜파게티 먹을때 물 따는 때 너무 좋은 실리콘 아이템이네요 굿이네요 감사합니다

리뷰 사진
색상:회색

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가볍지만 그럭저럭 쓸만합니다. 좋아요~~~

리뷰 사진
색상:회색

편리하고 좋아요!

색상:회색

실리콘 마감 괜찮음
냄비에 껴봣는데 잘 막아줘서 쓸만할듯
다만 집게부분 쇠가 바깥으로 노출되서 금방 녹이 날거같아소 별하나뺌

색상:회색

굿

색상:회색

감사합니다

색상:회색

유용하게 사용할것 같아요.

색상:회색

가격및성능에 만족합니다

색상:회색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도 좋아요

색상:회색

아주 매우 좋아요! 감사합니다.

색상:회색

매우 만족합니다.



색상:검정색

사용전이지만 가성비적으로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품질도 가격대비 너무 좋네요. 그리고 배송은 빨랐습니다.

색상:빨간색

짜파게티나 물을버릴때 용이하네요

색상:녹색

좋습니다.

색상:녹색

요긴하게 쓸수있겠네요~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상품 관련 문의, 배송, 교환/반품 등
카카오톡 채팅으로 빠르게 답변드립니다.

카카오톡 상담하기

운영시간: 평일 10:00~18:00

배송 안내

해외배송 상품으로 배송에 5~10일이 소요됩니다.

전상품 무료배송입니다.

교환/반품

상품 하자/오배송: 무료 반품 + 전액 환불

단순 변심: 국제반품비 고객 부담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

카카오톡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