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
Choice
배송 소요: 5~10일 (해외배송)
✓ 무료배송
7일 이내 교환/반품 가능
상품 하자: 무료 반품 + 전액 환불
단순 변심: 국제반품비 고객 부담

















예뻐요. 5사이즈 샀는데 5~6 쯤 되요. 진짜 다이아랑 매치해서 끼니 화려하고 어울리네요.
약지에 차기에는 좀 크고, 검지에 차기에는 좀 작고.. ㅋㅋ 그래도 여리여리 예뻐요. 두세개 살걸.
2개살걸
햇볕아래에서보니 정말 반짝이네요.
약지에 끼고 싶었는데 6호가 너무 작아서 새끼손가락에 껴요.
다시 주문할까 고민중
한국사이즈로 11.5호 끼는데 6호주문했더니 좀 커요ㅜㅜ
결혼전엔 8-9호를 약지로 꼈는데 결혼후에 온갖 시댁 일하고 집안일하고 손이 거칠어지고 굵어지더니 지금은 한국사이즈 12호 착용ㅜㅜ
손이 안예뻐요ㅜㅜ
하지만 반지는 넘 예뻐요~ ♡
디자인과 영롱함 너무 화려해요~ ♡
적극추천합니다~*
애끼반지는 4호를 끼는데 없어서 5호 샀는데ㅜㅜ
좀 크네요ㅜㅜ
중지는 가운데마디전까지~
중지에 껴도 예쁘네요~ ♡
적극추천~ ♡
반짝반짝 예뻐서 2개나 샀어요
반짝임이 남다르고좋아요.
반짝반짝함. 근데 진퉁 은인진 모르게쒀 ㅋㅋ 근데 모이사자체는 반짝반짝 예쁨. 인증서가튼거 들어있음. ㅋㅋ 레이어드하니 더예쁨
반지가 반짝거리고 예뻐요 레이어드링 할려고 샀는데 맘에들어요
빛반사 좋고 깔끔한데 내 손이 많이 커서 반지가 작아보임.
손이 작은 분이 착용하면 더 예쁘겠음
링 폭이 야주 얇지는 것 같아서 3개 정도면 괜찮을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높이 두는 얇아서 손가락에 밀착되어 좋네요
얇고 알도 작은편이 심플하게 끼거나 레이어드용으로 사용하면 괜찮을 듯.
5사이즈 주문했는데 한국사이즈도 8정도 되는 것 같음.
다른데 모사나이트 주문한거랑 같이 왔는데 GRA감정서에 감정 번호도 없음.
다른데서 주문한건 번호랑 카드같이 옴.
가격대비품질이됀찮아요 진짜은인지 모이사나이트인지모르겠는데 착용하면 이쁘고 심플합니다 이가격에이품질이면 살만해요
모이사나이트 맞네요 !! 큐빅이랑 비교하니 광체가 남다릅니다~ 랩다이아보단 좀 못하지만 . 넘 이뻐요. 6사이즈가 11호 손가락에 맞네요
매우반짝림 포인트 링으로 적합
반짝반짝 짱 이뻐요 이 가격에 너무 만족합니다
5호가 한국사이즈로 7.5~8호정도입니다 잘 반짝이고 깨끗하고 예뻐용👍🏻👍🏻
마감 잘되어 있고 걸리는 것 없이 깔끔해요. 추가구매 예정!
갖고있는 다이아 반지가 좀 커서 가드링으로 주문했어요. 사이즈 잘 맞아요
해외배송 상품으로 배송에 5~10일이 소요됩니다.
전상품 무료배송입니다.
상품 하자/오배송: 무료 반품 + 전액 환불
단순 변심: 국제반품비 고객 부담
수령 후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 가능